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체험단 리뷰

체험단 리뷰

체험단 리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허니핏' 님의 '립스틱 매트' 후기입니다.
작성자 산테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16 17:20: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자연주의 브랜드 산테 립스틱이에요!

전 누디한 컬러를 워낙 좋아해요!

사실 누드립보다는 그라데이션을 좋아하는거죠 ㅎㅎ

제가 받은 컬러는 1호 더스티베이지 입니당


자연주의 답게 린넨파우치에 담겨와요 ㅋㅋ

요거 넘 이뻐요... ㅋㅋㅋ 간단하게 뭐 담아놓기 좋을듯






립스틱은 너무나 평범 ㅋㅋㅋ

색조에는 자연주의브랜드가 많지않은데 산테는 색조가 많더라구요!

립스틱써보니까 섀도우도 넘 궁금해요






매트립인데 기온차때문인지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혀있더라구요 ㅋㅋ

 컬러 진짜 대존예...






누드립은 금방금방써서 좋지않나요? ㅋㅋㅋ

보통 립스틱사면 잘 안닳아서 기한지나 버리기 아까운데

누드립은 베이스로 팍팍 바르니까 잘 닳아서 뿌듯함 ㅋㅋㅋ







띠용.. 생각보다 발색이 잘 안돼요 ㅠㅠ

매트립이라 그렇다곤 하지만... 요즘은 매트립도 부드럽게 잘 나오잖아요 ㅎㅎ

근데 ㅠㅠ부드럽게 발리지않고 뻑뻑하네요!

 요건 밝은곳에서 촬영한 컬러구요 왼쪽은 1회 오른쪽은 5회 발색이에요






어두운데서는 요런 컬러입니다

이거 누드립인데도 톤다운되어서 토인되는 컬러가 아니에요!

 컬러 자체는 너무너무 예쁨







입술 발색입니다 인디핑크빛 베이지에요

입술 각질상태가 안좋은데 매트립이라그런지 더 안좋아보이는...ㅠㅠ

이거 같은 컬러로 부드럽게 발리는 촉촉한 타입도 나왔음 좋겠어요!







컬러 너무너무 예뿜.. ㅎㅎㅎㅎ

단독으로 발라도 예쁜데 그라데이션하기에 최적합 컬러에요

아주 연하고 누디한 쿨톤핑크에요!







입술 안쪽부터 칠리컬러를 살살 발라줬어요 ㅎㅎ

칠리컬러도 매트라서 각질이 ㅠㅠㅠ죄송스럽..


그래도 컬러는 너무 예쁘지않나요?

요런 오렌지레드 뿐 아니라 핫핑크랑도 넘 잘 어울려요!

 피빛컬러랑바르면 금방 뱀파이어립 완성이에요 ㅋㅋ

컬러는 별 다섯개인데 발림이 뻑뻑한게 아쉽네요 ㅠㅠ

   


컬러가 예쁨(딱 서양언니들 립컬러) 그라데이션에 최적합 자연주의브랜드 추천해요ㅋㅋ!!

첨부파일 SANTE_R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SanteKorea Instagram

#산테코리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