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토리뷰

포토리뷰

포토리뷰 게시판입니다.

  • 10. 립밤 두개 구입! 완전 좋음 윤**** / 2018-09-21 가을이 오면서 입술이 트기 시작해서 구매한 립밤완전 내맘에 쏙들어요~입술이 좀 예민? 민감?한 편이라 립밤 고를때 좀 신중한 편인데 천연이라는 말 믿구 구매 ㅎㅎ진짜 촉촉하고 좋네요~! 가격도 저렴! 립밤 두개 샀는데 하나는 동생한테 뺏겼네요 ㅎㅎ좋음좋음 고민하지말고 구매 고고
  • 9. 수분크림 대신 사용중 정**** / 2018-09-19 산지 한 일주일? 정도 된거 같아용수분크림이 똑 떨어져서 구매했네용요즘 피부가 다른때보다 더 건조해지고 예민? 민감? 해진 거 같아서 천연 성분으로 사게 됐어요~일단 향이 강하거나 그렇지 않아서 쓰기 부담없고피부에 흡수가 잘되서 괜찮은거 같아요저는 화장할때는 요 제품에 페이스 오일 한방울 섞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화장이 하나도 안떠서 좋네요 ㅎㅎ역시 믿고쓰는 산테네용
  • 8. 친구랑 같이 쓸려고 2개 샀어요 정**** / 2018-09-19 요즘 쌀쌀해져서 손이 벌써 건조해져서 할인할 때 핸드크림 구매 햇어요손에 발랐을때 끈적임 없이 흡수되서저는 그게 마음에 들었어요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친구 줬는데 너무 만족해 하더라구요천연 성분이라고 말해주니 더 좋아했어요 ㅋㅋ저렴하게 잘 사서 너무 좋으네요
  • 7. 촉촉하고 예쁜 컬러네요. 최**** / 2018-09-18 평소 입술에 각잘이 자주일어나는 편이라 매트한 제품은 피하게 되더라고요 ㅎㅎ성분도 좋고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아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네요제가 구매한 컬러는 04 립래커 얼루어링 코랄~코랄 덕후인 저에게는 너무 소장하고 싶은 컬러감이에요가을 맞이로 다른 색도 구매할 생각 ㅎㅎ
  • 6. 향도 좋고 제품도 좋고! 이**** / 2018-09-18 환절기라서 그런건지.. 두피에서 자꾸 각질이 나와서고민하고 찾아보다가 천연 유기농 브랜드라는 산테를 알게 됐습니다.이런 후기 잘 안남기는데 정말 제품이 순하고 자극없이 너무 좋아요!천연제품이라고 해서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한건데정말 주변에 추천할 만큼 좋습니다~!
  • 5. 컬러 대박! 조**** / 2018-09-18 입술이 자꾸 트고 약한 편이라 ㅠㅠ성분 좋은 제품 찾다가 여기서 구매했어요.솔직히 컬러 많이 기대안했는데 왠걸!! 이렇게 이쁜색이라뇨 ㅠㅠ진짜 가을 립으로 너무 잘어울림~~! 다른 컬러도 사야겠어요!!
  • 4. 아이브로우 굿굿 최**** / 2018-09-12 아이브로우 키트에 쪽집게 있는 제품은 처음 봤어요 ㅋㅋ제 머리색이 어두운편이라 저한테 굉장히 유용해요근데 밝은 머리색이신 분이 사용하기에는 좀 어두울 거 같아요~일단 작은 사이즈에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여행갈때도 눈썹관리는 이 키트하나로 끝냈어요ㅋㅋ
  • 3. 인생립 만남 김**** / 2018-09-03 친구가 추천해줘서 구매했는데 천연성분이라 그런지 자극도 없고 너무 좋네요발림성도 짱!!!평소에 진한 화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블리스풀 테라는 완전 mlbb컬러라서데일리로 바르기에 딱 좋아요평소에 입술에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많이 건조한 편인데끼임없이 잘 발려요- 촉촉하기도 하고요매트립이라고 해서 잘 안맞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완전 좋아요다른 컬러도 다 살거에요 ㅎㅎ
  • 2. 속눈썹이 정말 풍성해져요!! 이**** / 2018-08-28 제가 늘 풀메이크업을 하고 다녀서 성분 좋은 제품을 찾다가  여기에서 마스카라를 구입했어요. 일단 천연이라고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기다렸는데정말 너무 너무 좋은 거 있죠 ㅎㅎ주변에서 속눈썹 붙였냐는 말을 할 정도로 엄청 풍성해져요!그렇다고 눈이 피로하거나 다른 이상도 없어서 맨날 이 마스카라만 사용하고 있어요.다 쓰면 또 구매하러 올게요!
  • 1. 우리가족 필수품^^ 이**** / 2018-08-26 산테샴푸 ♡♡♡ 컨디션에 따라 그날그날 바꿔쓰고 있어요 향도 좋고 순하고 제 최애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