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산테’, 국내 공식 론칭
작성자 산테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12 09:3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5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산테’, 국내 공식 론칭


[메디컬투데이 남재륜 기자]


 독일 천연화장품과 유기농화장품 인증을 받은 독일 로고코스가 그룹 내 순수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산테'를 국내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 ‘SANTE(산테)’는 프랑스어로건강을 뜻하는 말로 피부에 건강함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산테는 독일 로고코스 그룹사에서 제조하는 브랜드로 이번 국내 론칭을 통해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산테는 유럽의 천연화장품 캡처 나뚜루 회원국이자 독일 내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기농화장품 인증기관 베데이하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제품 대부분이 유기재배 된 성분과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pH조절액, 인공색소, 농도 조절액, 방부제와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특히 스킨과 바디, 헤어 케어 라인은 물론 천연&유기농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메이크업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기능을 함께 가지고 있다.

또한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로고코스 그룹의 기술을 사용해 유기재배 된 과일, 열매, 씨앗과 허브들의 영양소와 활성 성분을 제품에 담은 것이 브랜드 특징이다.


산테의 한국 공식수입 업체인 코나글로벌은최근 국내에서 이슈화 되고 있는 화학성분과 제품 안전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유기재배 된 성분으로 제조된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라는 장점과 가격의 합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확실한 신뢰를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재륜 기자(newroon@mdtoday.co.kr)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30711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